본문 바로가기

[ PhysioTraining ]

[요가 매트 추천] 독일 칼리아나 매트

레드밸런스에서는

2017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창고 대방출 할인을 시행하였다.

(최대 90% 할인!)

 

나는 평소부터 가지고 싶었던

매트부터 확인 ..ㅎ

오잉....?!

매트가 반값!!

이건 사야함 ㅠㅠㅠ

칼리아나 매트는 우리나라에서 수입하는 매트중

고가매트로 속한다.

 

보통 소도구들은 단가를 낮추기 위해 중국이나 대만에서 생산 되게되는데

그런 애들은 매트위에 물건을 올려두거나, 접혀있게되면 도저히 모양이 안살아난다

물건을 올려두면 찍힌모양 그대로.

잠시말아두면 한참을 나둬로 끄트머리가 펴지지 않는 안습함을 보인다 ㅠㅠ

 

그러나 칼리아나 매트는

에어렉스의 기술력과 함께하여 구겨지거나 찍히게 되더라도

매트를 장시간 말아두고

다시 펴도 시간이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가는 대단한 녀석이다.

또 하나,

금방 이야기한 에어렉스 매트도 굉장히 좋은 매트이지만

좋은 원상복귀 능력의 반면에

매트가 조금 밀리는 현상을 가지고 있는데 ..!

칼리아나는 밀림현상을 막는 장치가 되어있어 문제없다.

 

아무튼 너무 좋은기회라 망설임없이

결제 ㄱ

 

빠른배송 !!

 

제품 개봉 모습

칼리아나 by 에어렉스 = 짱짱매트

굵기는 일반 에어렉스 매트보다는 얇은편

(사실 에어렉스가 굵질굵직한거죠...)

폼롤러와 함께

(앗 타사제품...)

처음 펴면 아직은 꼬깃 꼬깃합니다 ㅎㅎ

보시면 윗면은 면면하고

아랜 동글동글이가 미끄럼방지역할을 하네요 ㅎㅎ

매트 세척법이 있네요 !

......흠 걍 잘닦아주는걸로 ㄱ

 

시간이 지나면 지금처럼 구깃하던 매트가 쫙쫙펴지게 됩니다 ㅎ

하나둘씩 사다모으다보니 오픈해도 되겠네요...; ㅎㅎ

운동하러 오세요 ㅎㅎ

제가 구입한 프로페셔널이 조금 더 두껍습니다.

출처 : 레드밸런스

 Movement Change your life.
NaAGym🇰🇷korea
NaAGym운동센터
❗️ JaywaPT@icloud.com
❗️ 카톡 : ccrccr2437
❔ kor🇰🇷Health care provider
❔ Physical Theraphyst(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