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캔버스백/코시드/koside] 전포동 핫라인 셀렉트샵

얼마전 제가 근무하는 나아짐에서는

"직장인을 위한 맨몸 운동법"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클래스를 열었습니다.

그때의 인연으로 만나게된 코시드(Koside)정지윤 대표님.

코시드는 캔버스백으로 유명한댄데 완전 나이스!

 

제가 한 가방만 5년째 매고있던터라, 고민이었는데

대표님이 싸게해주신다고 해서 얼른 달려갔습니다

 

 

도착! 2층으로 ㄱㄱ

오프라인 매장은 핫라인 셀렉트샵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또 직접 눈으로 봐야 알아서 ㅠㅠ

직접 또 찾아갔죠 ㅎㅎ..

 

분명 소설책에 나오는 말일거야... 무라카미 하루키?

 

좌우로 걸려있는 코시드 가방들 ㅎㅎ

그 외에 문아이즈(Mooneyes)같은 여러 패션소품들이 많았어요

 

자석들 ㅎㅎ 다 땜쳐가고 싶엇음..

 

아래는 제가 사진을 겁나 못찍기때문에

새로 얻은 사진들...ㅎㅎㅎ

핫라인 셀렉트샵의 위치는 부산 지하철 2호선 전포역에서

 1번 출구로 나와서 카페거리쪽으로 쭉 나오시면 됩니다!

 

(https://www.koside.com/ - 코시드)